ONLY JESUS MISSION DANCE
말씀을 토대로 안무하여 하나님을 예배하고 참 복음이신 예수님을 세상 끝까지 전하며 성령 안에서 춤추는 예배자

BUSINESS > 사업분야01

OMD 신학원 소개

예수생명으로 거듭난 복음의 전도는 반드시 생명 열매로 나타납니다.

나무는 각각 그 열매로 아나니 가시나무에서 무화과를, 또는 찔레에서 포도를 따지 못하느니라. 선한 사람은 마음에 쌓은 선에서 선을 내고 악한 자는 그 쌓은 악에서 악을 내나니 이는 마음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함이니라. (누가복음6:44-45)

진리이신 하나님의 말씀을 거부하는 이 시대에 하나님은 선교문화사역의 공연예술이라는 통로를 통해 말씀이 전파 되도록 도우십니다. 허락하신 곳에서 증거 할 때 넘치는 생명열매를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

말씀을 근거로 복음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잘하는 것이 아닌 제대로 하는 것이 부르심의 합당한 순종입니다.
OMD선교무용단 & OMD예술종합신학원은 말씀을 토대로 안무하여 하나님을 예배하고 참 복음이신 예수님을 세상 끝까지 전하며 성령 안에서 춤추는 예배자로 함께 나아가는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1.말씀을 토대로 안무하여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요한복음1:1 )

한 사람의 범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그 한 사람을 통하여 왕 노릇 하였은즉 더욱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게 받는 자들은 한 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생명 안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로마서5:17)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한복음1:14)

우리가 춤추는 이유는 성경 66권 말씀을 토대로 안무하여 하나님을 높이고 구원의 약속 말씀이신 예수그리스도를 전하는데 있습니다.
2. 하나님을 예배하고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 (이사야43:21)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요한복음 4:23-24 )

하나님께서 인간을 만드신 목적은 하나님을 찬송케 하시기 위함입니다. 만드신 목적대로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는 찬송의 예배를 마땅히 드림으로, 공연예술문화를 도구삼아 OMD와 연합하게하시는 예술인들의 복음화에 힘쓰며 하나님을 영화롭게 합니다.
3. 참 복음이신 예수님을 세상 끝까지 전하며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요한복음3:16-17)
죄가 없으신 예수님은 인간의 모든 원죄와 자범죄를 해결하시기 위해 십자가 형벌의 길을 걸어 가셨습니다.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으므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모두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이사야 53:5-6)

죄인 된 모든 인간의 형벌은 지옥이지만 죄 없으신 예수님이 십자가 위에서 우리 죄를 위하여 대신 죽으신 완전한 사랑은 예수를 믿는 자로 하여금 지옥의 고통을 면하게 해 주셨습니다. 사망을 이기신 완전하신 부활 사건은 믿는 자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동시에 영원한 천국의 삶을 허락하셨습니다. 이 과정에 당신의 공로는 조금도 없습니다.
구원자이신 죄 없으신 예수님만이 참 복음이십니다.
4. 성령 안에서 춤추는 예배자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12:1-2)

헤롯왕의 생일 날 헤로디아 딸의 춤은 세례요한의 목숨을 잃게 만드는 사단의 도구(마태복음14:1-12)였지만 뜨거운 풀무 불에서 머리털도 그을리지 않고 예수님과 춤추던 사드락, 메삭, 아벳느고처럼(다니엘3:19-27)...잃어버린 성궤를 찾아 전심으로 기뻐하며 장막 안으로 모셔오는 다윗의 춤처럼(사무엘하6:11-19)...우리를 성령으로 춤추게 하시는 분은 오직 예수님뿐이십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디아서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