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JESUS MISSION DANCE
말씀을 토대로 안무하여 하나님을 예배하고 참 복음이신 예수님을 세상 끝까지 전하며 성령 안에서 춤추는 예배자

환영합니다. >인사말

인사말

믿음은 예수님을 믿는 내가 아닌,
예수님과 그가 하신 말씀의 언약을 믿는 것입니다. 그러면 믿음 생활에 기쁨이 넘칩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우선순위로 삼는다는 것은 구체적인 일입니다.

지체를 사랑하고 권위에 대해 순종하고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는 것은 흉내 내는 것으로 불가능한 것입니다.
그렇게 내 안에 살아계시는 예수님이 실제가 되심은 아버지께서 허락하셔야만 가능한 것들이고 말씀을 힘입어야만 달릴 수 있습니다.
복음 안에서 살고 있지만 복음대로 살아가는지 점검해야 합니다. 그것도 말씀을 통해서 가능한 것들입니다.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디모데후서3:15)
너희는 말씀을 행하는 자가 되고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자가 되지 말라 (야고보서1:22)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으면 어찌 전파하리요 .
기록된바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로마서10:13-15)

말씀이신 하나님은 인류의 모든 죄악의 문제를 해결하시기 위해 사람의 몸으로 이 땅에 오신 예수그리스도이시며, 그 분을 영접할 때 그 이름의 능력을 믿음으로 영원한 생명의 천국을 소유하게 됩니다.
이 땅에서 허락하신 시간, 예수생명! 불신지옥! 진리만을 각각의 맡기신 은사대로 선포하는 복된 인생 되시기를 예수님이름의 능력으로 기도합니다.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큰 자나 작은 자나 그 보좌 앞에 서 있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바다가 그 가운데에서 죽은 자들을 내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에서 죽은 자들을 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사망과 음부도 불 못에 던져지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 못이라.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 못에 던져지더라.(요한계시록 20:12-15)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로마서6:23)

OMD 예술종합 선교 신학원 대표 김명환 목사